카페

대구 봉산동 카페 딥커피로스터스

림블 2021. 4. 7. 15:02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서 핫한 카페 중 하나 인 곳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요즘들어 카페 투어가 취미가 된 듯한 일상.. 좋은 카페 찾으면 바로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대구 봉산동 카페 딥커피로스터스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다들 인스타에서 커피 컵 쌓아두고 찍은 사진들 많이 보셨죠?

바로 여기가 어디냐면!!!!!!!

 

딥 커피 로스터스

 

 

주소 : 대구 중구 봉산문화 2길 41

운영시간 : 10:00 ~ 20:00 ( 라스트오더 19:30 )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주변의 유료주차장이나 골목길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동성로나 봉산동 카페를 갈때는 대중교통이 훨씬 편한 것 같아요

반월당역이랑도 인접하니! 접근성은 좋아요

시내는 정말 주차지옥ㅋㅋㅋㅋㅋㅋㅋ.....흐브흡

 

 

저는 월요일 평일 오후 쯤에 방문했어요 !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아직까지 엄청 핫하다하더군요 

 

 

카페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공간입니다.

통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과 햇살 맛집일 것 같은 느낌입니다.

 

화단테이블 공간은 2인석 테이블이며, 밖을 보면서 잠시 쉬어가며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편안한 느낌이죠?!

 

 

안쪽으로 들어오면 로스팅공간과 단체 테이블이 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표시하는 테이프가 붙어져 있어요

 

카페 벽쪽에 2~3인을 위한 테이블도 몇개 있더라구요

 

 

카페바 테이블입니다.

카페 중앙부분에 커피바가 ㄷ자 모양 형태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오픈형 키친 형태이며 양 옆으로 앉을 수 가 있어요

 

 

카페바 앞쪽에는 카운터입니다. 

카운터에서 커피를 주문하면 진동벨을 받고 뒷쪽 픽업대에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저도 커피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가급적이면 자리를 한 번 잡으면 이동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요 ✔

 

 

딥커피로스터스 메뉴판입니다.

 

에스프레소가 주 메뉴로 심플해요. 여기서는 커피 두잔은 무조건 고우인거 아시죠?

저는 카페 바치오와 카페 아라노 바게트 요렇게 주문했어요!

 

 

카페아라노는 에스프레소와 우유 카카오파우더가 들어가고

카페바치오는 에스프레소와 카카오 파우더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아라노가 훨씬 더 달달해요! 우유와 크림이 들어가니 더욱더 달달한 맛이 납니다.

에스프레소 초보자들에게는! 아라노 추천드려요

 

바치오는 에스프레소의 씁쓸함과 카카오의 파우더가 들어가서 약간 쓴 맛이 날 수 있어요

하지만 쓴 맛이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 고소해서 평소 에스프레소를 즐겨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커피 한잔 마시고 생크림을 찍은 바게트 한입하면 진짜 맛있습니다.

바게트는 겉바속촉으로 진짜 맛있었어요 생크림은 부드럽습니다~

 

 

달달함의 아라노 ! 우유크림이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커피 마실때 커피랑 크림이랑 같이 드셔야지 그 맛 느껴져요!!! 그냥 커피만 드시면 좀 씁쓸해요

에스프레소 맛이 진하기에..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위해! 꼭 참고하셔야해요

 

 

여기 카페는 ! 진짜 사진은 커피를 다 마시고 찍는 빈잔 샷인거 아시죠?ㅋㅋㅋㅋ

다들 그래서 기본 2잔은 깔고 간다면서!

 

쟁반이랑 같이 느낌있게 찍어봤어요. 화이트 깔끔이 커피잔이 너무 예쁘네요

 

카페 곳곳에 내츄럴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감성적 분위기가 한 몫했던 곳! 

그리고 무엇보다 커피 맛집이라 커피 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에스프레소 맛을 아시는 분들은 더욱더 좋아할 카페네요! 

저는 초보인데도 한잔 마시니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굿굿 

대구 봉산동 카페 딥커피로스터스 추천드려요~

 

 

▼ 딥커피로스터스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