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감삼동 카페 제이스베이커리

림블 2021. 4. 12. 15: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푸욱 쉬고 저번주에 다녀온 미국st 귀여운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구해요.

 

요즘 제가 카페 투어 아닌 투어를 자주 하는 중이라 당분간 포스팅은

카페 방문 위주 포스팅이 올라올 것 같네요! 기대해주세요.

 

예쁘고 핫한 카페들 많이 많이 올려드릴게효~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대구 감삼동에 위치한

 

제이스 베이커리

 

 

골목길 코너 자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멀리서 봐도 귀염귀염한 카트가 저희를 반기고 있네요.

 

주소 : 대구 달서구 와룡로28길 83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00 ( 라스트오더 19:45 ,  4월 한달간 화요일 휴무 )

노 키즈존으로 운영되며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휴무일은 변경될 수 있다고합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제이스 베이커리 인스타그램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 제이스 베이커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ysbakery_daegu/?igshid=1xgb5ptjdinjn

 

가게 앞 주차공간이 2대정도 있고, 골목길에 주차하셔야 할 듯해요!

저는 평일 오전에 방문해서 골목길에 주차할 공간이 여유로웠는데,

주말에는 북적북적 할 듯합니당!

 

아파트 단지 사이에 카페가 위치하다보니, 주민들도 많이 올 것 같아요.

 

 

입구부터 힙한 감성이 느껴지나요?

블투 톤이 메인인 카페! 

 

저번에 블루색이 메인인 캐너커피스탠드카페랑은 또 다른 느낌이죠?

캐넌커피스탠드는 진짜 딱 밝은 블로였다면

제이스 베이커리 카페는 약간 감성적인 블루느낌? 

 

요즘같은 날씨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청량감 쵝오!!!! 💙

 

 

작은 상점같은 뷰.

미드에서나 나올 법한 느낌.. 뭔지 아시죠?

여기서 햇빛 받으면서 커피 한 잔 해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카페는 두 공간으로 나눠져있어요!

 

안쪽 공간부터 들어가보겠습니다.

 

 

안쪽 공간에는 벽에 기댈수 있는 의자와 쇼파가 마련되있어요.

테이블 높이는 비교적 낮은 느낌이랄까?

 

하지만 ALOHA,DAEGU ~ 감성 힙스럽네요 .

블루 톤의 테이블은 카페를 밝은 느낌으로 만들어 주는 듯 합니다.

 

밖의 공간도 가보실게요~

 

벽에 걸린 티셔츠 , 제이스베이커리 티셔츠인데 뭔가 귀엽지 않나요?

 

 

사장님이 야구를 좋아하시나봐요 곳곳에 야구 소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안쪽으로 가면 화장실과 로스팅룸이 있더라구요!

바나나 경고안내판ㅋㅋㅋ 귀엽죠?

경고안내판이라하면 빨간색만 떠오르는데 여기는 귀여운 바나나가 지키고 있습니다.

 

 

밖의 공간은 넓직한 창문의 햇빛이 짱짱 많이 들어와요

요즘 카페들 큰 창문들이 한 몫합니다.

햇살 맛집 좋아요!

 

 

저도 큰 창 앞 햇빛이 많이 들어오는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밖의 공간 테이블은 높아서 노트북 사용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편한 공간을 선택해서 앉으시면 될 듯해요

햇살 맛집 제이스 베이커리~ 따뜻함이 사진에서 느껴지지 않아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제이스 베이커리 카운터입니다.

카운터 겸 오픈키친 구조에요. 오픈 키친이라 빵이 더 맛있을 것 같고 그런 느낌 아시죠?

 

 

제이스 베이커리 메뉴판입니다.

음료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하니 같이 곁들어서 먹으면 부족하지 않을거에요

 

 

제이스 베이커리 스티커입니다.

카페를 다녀보니 요즘 카페 시그니처 스티커는 다있더라구요.

제빵사 그림 스티커 ! 귀염뽀짝ss

 

 

제이스 베이커리의 ! 온 이유 도넛을 먹으러 왔어요.

 

도넛을 제외하고도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으니, 취향껏 마음대로 선택해주세효!

케이크, 스콘, 도넛! 여기 빵순이의 천국아닐까요?ㅋㅋㅋㅋㅋ

 

 

케이크도 구경했는데,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당근 케이크...ㅋㅋ 진미채 무침 올려져 있는거 아니에요 ㅠㅠ

당근입니다 🥕🥕🥕

 

저는 라즈베리커스타드 도넛과 커스타드크림 도넛,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분했습니다.

 

 

음료는 요기! 파랑파랑한 접시에 나오더라구요

파랑색 쟁반 어디 팔아요.. 저도 사고싶습니다.

 

 

음료와 도넛은 거의 바로 나왔어요

작은 종이컵에 도넛을 한개씩 넣어주십니다.

 

도넛을 먹다보면 크림이 흐르는데, 컵 안에 흐르니 먹기 편했어요.

 

달달한 도넛이랑 깔끔한 아메리카노! 진짜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도넛 반죽이 쫀득하면서 ,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느끼하지도 않고 달달하기만 합니다!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에요.

 

 

도넛 한컵 하세효~ 도넛 안에 들어있는 크림도 진짜 많아서 혜자 도넛 먹고왔습니다.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방문도 많이 하실 듯합니다.

그 중 한명이 저에요! 저 입니다. 

 

맛은 장담하니! 추천드립니당 👉🏻

저도 도넛먹으러 다음에 또 방문할거에요~

 

▼ 제이스 베이커리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