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대봉동 한옥 카페 컨커스 ( 컨비니언스커피스토어 )

림블 2021. 4. 2. 13:49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봉동에서 핫한 한옥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도심 속에 한옥카페라? 저도 방문하기 전에 너무 기대가 되었지 뭐에요 

바로바로 제가 소개할 곳은!

 

컨비니언스커피스토어_컨커스 커피

 

컨비니언스커피스토어를 줄여서 컨커스라고 부르더라구요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6길 23-14

운영시간 : 10:00 - 21:00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대봉동 주변 골목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가 엄청 작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넓은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차를 못하는 저는 주차가 엄청 중요한 포인트✔

 

닭 한끼, 미미 미용실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카페 입구 입니다. 한옥의 정겨움과 나무들의 푸릇함이 저를 반겨주고 있네요.

 

사진에서 느껴지시나요 ? 햇살의 따스함이!

여기 햇살 맛집입니다.

 

 

카페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로고 컵으로 인테리어를 해놓은 섬세함! 벌써 부터 인테리어 마음에 드는데요?

 

 

내부에 들어가면 한옥카페느낌이 더욱더 납니다.

간혹, 다른 한옥카페에 가면 내부는 조금 촌스럽거나 신경을 쓰지않은 부분들이 많던데,

여기는 내부 인테리어도 신경쓰고 테이블과 의자색 조차도 한옥과 매치시킨 듯했어요

 

 

그리고 이 카페의 매력적인 포인트는 큰 창이 있다는거에요

 

낮에도 예쁜 포인트

밤에도 예쁜 포인트

 

언제가도 넓고 큰 창문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듯 합니다.

 

 

카페 야외공간 입니다.

진짜 매력적이죠? 한 벽에 거울이 설치가 되어있어서 시각적으로 더 넓은 공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답답함이 전혀 없고 ! 너무나 좋은 아이디어이네요

 

포토존이 될 수도 있는 공간이에요

거울샷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것 같네요.

 

 

카페 카운터 입니다.

카운터 인테리어는 깔끔한 느낌과 동시에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컨커스 커피 메뉴판입니다.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아몬드너티오레를 주문했고

요즘 드립커피를 즐겨마시는 친구는 드립커 이달의 원두로 주문했어요

 

 

기다리다보니 커피가 금방 나오더라구요!

햇살 느껴지시나요? 

햇빛이 강렬하여 선글라스를 끼고 있었어요

 

 

자리 옮겨서 한컷

 

커피맛은 드립커피 원두는 산미가 강하지않고 깔끔한 맛이에요

 

아몬드 너티오레는 아몬드크림이 위에 올려져있는 라떼인데

한입 마시자마자 아몬드의 고소함과 크림의 부드러움, 커피의 고소함으로 커피한 잔 원샷 때렸습니다

 

커피 한 잔 할래요? 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아몬드 크림이 느끼하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컵에 있는 한옥그림도 너무 멋스럽고 기와가 귀엽게 표현되어서 한옥의 맛이 쁌쁌 납니다.

 

 

친구랑 커피를 후다닥 마시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너무 아쉬워서 입구에서라도 사진을 남겼어요.

 

풀 숲길 같은 느낌 ! 자연의 향기가 느껴지는 카페로 들어가는 길 ! 넘 좋았어요

 

요즘 같이 따스한 날씨에 방문하기 정말 좋은 카페!

봄 날씨에 너무 어울리는 카페!

 

한옥의 맛을 도심에서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은 컨비니언스커피스토어 _ 컨커스 커피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