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동성로 카페 오디너리하우스

림블 2021. 4. 6. 19:5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이제 오픈한지 3개월 정도된 신상카페 !

우드 감성이 너무 좋았던 동성로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오디너리하우스 

 

진짜 여기는 동성로 한 중간에 있는데도 너무너무 예뻐서 가오픈부터 너무 핫했던 곳이에요!

인스타에서 보고 바로 친구한테 가자하고 해서 간곳! 외관부터 너무 예쁘죠!!!!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 2길 21-8

운영시간 : 12:00 ~ 22:00 (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임시영업시간입니다)

 

시내 중심에 위치하다보니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요

하지만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 편한 곳이랍니다! 접근성은 좋아요 

시내 구경하다가 카페가고 싶을 때 딱 가면 좋은 그런곳!

 

벤자민 옷가게 골목 호텔 인썸니아 옆으로 가면 나옵니다

 

 

뭔가 외관부터 유럽st 뿜뿜 고급스러운 느낌!

넘 예쁘죠?! 입구도 너무 예뻐서 사람들이 입구에서도 사진을 엄청 많이 찍더라구요!

저도 찍었지만 개인소장하는걸로 하겠습니다 흐흐흡

 

 

가게에 들어갔을 때 가게 내부는 진짜 넓었습니다.

이미 입구에 큰 창 바로 앞에 쇼파 테이블은 다른 손님들이 앉아 있었어요

역시 핫한 자리는 빨리 뺏기는게 현실.. ㅎㅎㅎㅎ

하지만 카페 곳곳에 포토존이 진짜 많아요!

 

 

전체적으로 화이트배경에 우드톤 가구 배치로 너무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죠?

대형카페라서 테이블도 엄청 많아요 하지만 시내 중심가라서 그런지, 손님도 진짜 많았습니다.

테이블 간격도 넓직넓직하죠? ㅋㅋㅋ2인용 4인용 테이블도 사이즈별로 많이 있습니다.

조명 색도 따스한 색감 ? 괜찮죠!?

 

 

책장 앞에도 포토존 ! 여기 안엔 다른 손님이 있으셔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안쪽에도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뭔가 해리포터에 나올듯한 마법의 책장 느낌이에요 비밀의 공간느낌ss..ㅋㅋㅋ

 

 

주문하는 카운터는 중간에 위치해있습니다.

저는 이 카페에서 카운터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오디너리하우스 메뉴판입니다.

테블릿 메뉴판이니, 저 처럼 메뉴판 어디있냐면서 찾지마시길..

저는 메뉴판 어디있죠 했다가 여기.. ^^ 당해벌힘 ㅎㅎ하하ㅋㅋㅋㅋㅋㅋ

음료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커피를 못 마시는 분들도 마실 음료가 종류가 많은 듯 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스콘을 주문했어요!

 

아참 베이커리 종류는 카운터 맞은편에 있어서 장에서 꺼내와서 카운터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스콘, 앙버터, 브라우니, 딸기 조각 케익 들이 있었어요

 

 

스콘은 채워지면 바로바로 나가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할 때에도 없었는데 마침 스콘이 나구워져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먹을 복 좋쥬?!

 

예쁜자리가 너무 많아서 어디 앉을까 고민했지만, 햇살이 조금이나마 들어오는 창가 옆에 앉기로 했어요

커피는 산미 맛이 나는 원두 인듯합니다!  무난무난했어요 담에가면 카페라떼를 먹어보겠습니다

뭔가 커피 맛집은 라떼를 먹어보면 알겠더라구요! 

 

스콘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크기도 커요

 

스콘을 주문하니 딸기잼과 라꽁비에뜨버터랑 같이 나왔습니다.

버터계의 에르메스라는 라꽁비에뜨 버터.. 소문처럼 너무 맛있었습니다.

 

 

 

나름 햇빛 들어오는 자리죠? 저는 창가자리가 너무 좋았어요!!!!

 

시간이 지나니 손님들이 계속 오더군요! 

하지만 카페가 크니 시끄럽지도 않고 소리가 울리지 않아서 친구랑 조용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소리울림 제로요!!!!ㅋㅋㅋㅋㅋㅋ

 

티슈로 주셨는데 귀엽죠? 작은 오디너리하우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카페도 예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던 오디너리하우스!

재방문의사 150%!!! 입니다 아직 저희 남편이랑 못가봤는데 곧 한번 가보려구해요!

 

포토존카페 찾은시는 분들 어서! 오디너리하우스로 가세효!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