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신천동 신상카페 캐너커피스탠드

림블 2021. 4. 1. 14: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천동에 정식오픈한 파랑파랑이 가득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컨셉이 블루색상으로 인상적이었던 카페

 

캐너커피스탠드

 

 

주소 : 대구 동구 송라로 2길 34

운영시간 : 평일 10:00 - 19:00 ( 토요일 휴무)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변 갓길 주차선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크기는 작아요.

그래서 테이크아웃하시는 손님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파랑파랑하여 외관이 눈에 잘 띄이는 곳입니다.

사진 찍기 아주 좋은 장소죠?

 

날씨좋을때는 노상커피 가야죠! 지금은 노상커피의 계절~ 봄봄봄이 왔어효 💙

옆에 레몬나무도 있어서 남편이랑 예쁘다면서

우리집에도 레몬나무나 귤나무 데려오자면서 얼마나 떠들었눙지..

 

다들여기 입구에서 인증샷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는 평일 오후에 방문하여 저희 부부밖에 손님이 없었어요

 

온통 파랑파랑 색감 오졌다리 💙💦💤🚰💠🌐🔵🔹🟦

 

가게 내부는 3-4팀 정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가게 안에서 제일 큰 테이블

몰랐는데 테이블 다리 색 조차도 파랑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정진짜 안했어요 색감이 쨍하니까 사진이 절로 잘나오더라구요!

카페가 작은데 큰 유리창으로 외부와 연결되는 느낌이라 답답함이 없더라구요

굿굿굿! 햇빛도 너무 잘들어오던걸요? 햇살 맛집 인정!

 

저기 바로 앞에 이케아 책장?안에 이케아 멍멍이 인형이 들어있는데 졸귀에요..

이케아 멍멍이 인형 .. 볼때마다 넘 귀여워요

인형 안 좋아하는데, 멍멍이 인형은 너무 귀여운 것 

멍멍이 인형 입양해올까..오빠?

 

 

쇼파도 파랑파랑 너무 예쁘죠!

 

파랑색을 너무 좋아하는 저는 진짜 환장할 카페 입니다.

캐너커피스탠드를 떠올리면 아 그 파랑색 카페? 이렇게 떠오르겠어요

홍보효과도 엄청날듯 해요

 

가게 카운터 모습이에요

 

카운터 옆에는 캔에 파랑파랑한 문구용품들을 담아두셨어요

카페를 대표하는 카페스티커도 넘 예쁘죠?

 

저도 하나씩 가져와서 아직까지 핸드폰 뒤쪽에 끼워두고 있답니다.

파랑색 좋하!

 

 

캐너커피스탠드의 메뉴판입니다.

남편읜 코코넛라떼 저는 소금라떼를 주문했어요

 

크포플도 다양한 종류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곧 밥을 먹을 것이기에 크로플은 패스했어요 ㅠㅠ

 

이 날은 서로 각자 커피 한잔씩 마신상태라 평소와 다르게 색다른 커피를 마셔보고 싶었습니다.

 

 

커피 기다리다가 내 눈에 들어온 귀여운 소품들

소품들조차도 한 컬러 파랑색으로 맞추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우유박스도 파랑색ㅋㅋㅋㅋㅋ

남편은 자꾸 저기 대왕클립있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

구경하기 바쁜 30대들 입니당 💙

이렇게 카페 구경하다보니 저희가 시킨 커피가 나왔어효 💦

 

 

커피는 캔형태로 나왔어효

신기방기 💙 주문할 때 캔, 커피잔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캔커피를 선택했어요. 뭔가 이 카페만의 시그니처인거 같아서요!ㅋㅋㅋㅋㅋㅋ

소금라떼, 대만에서 예전에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짜면서 커피의 고소함이 은근 어울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맨날 달달하거만 먹다가 달고달고( 달달함과 고소함 ) 먹으니까 색다르고 맛있었어요

코코넛라떼는 음,,진짜 코코넛에 커피를 더한 맛이었는데 

저는 소금라떼가 더 좋았습니다 ( 매우 개인적 취향 )

 

캔안에 들어 있는 커피양도 다른 카페보다 많더라구요!

양이 먹어도먹어도 안 줄어드는 이유는 ?!

 

 

파랑 쟁반이 흰색 테이블에 잘 어울릴거 같아서 위치 이동해서 마지막으로 사진 찍기

 

캐너 커피스탠드

 

커피가 캔으로 나오는 카페 

파랑파랑한 이색적인 인테리어 분위기가 나는 카페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아요

요즘 카페들은 우드화이트에 아늑한 느낌이 많은데, 여기는 진짜 밝고 톡톡튀는 느낌입니다

 

대구신상카페를 찾으신다면 신천동 캐너커피스탠드를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