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신상 카페, 대명동 벛꽃 카페 아킨니

림블 2021. 3. 30. 15:30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벚꽃 신상카페라고 불리는 카페!

가오픈 따끈따끈한 신상카페 입니다

 

대명동 카페, 영대병원역 카페 아킨니를 소개할까해요.

 

이번주까지가 뭔가 벚꽃 보는 마지노선의 주 인거 같아 급하게 벚꽃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현재 가오픈 중이라 인스타그램에서도 엄청 핫한 카페에요.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 314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 3/30 현재는 가오픈중이라 마감시간은 유동적이니 방문 전 꼭 확인하세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골목길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카페 근처 주택 골목에 주차하고 걸어갔습니다.

주택가 골목이 많이 좁더라구요, 꼭 참고하세요 ( 주차 중요한 사람 여기 있어효 🖐🏻 )

 

이제 카페 내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1층공간에는 2인용 테이블 3개와 포토존 테이블 2개?, 카운터가 있어요

 

 

 

가오픈 카페, 벚꽃 뷰 카페이다보니 주말 같은 경우 손님이 몰릴 수 있기에

자리부터 잡은 다음 주문을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아! 1층에는 로스팅 기계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원두 판매 진열대가 있어요

 

오픈행사라서 행사하는 원두가 있더라구요.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판매하시는 것 같던데, 커피를 드셔보시고 원두 맛이 괜찮으시면 구매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원두는 진짜 개인의 취향마다 다르니까요 😏

 

 

1층 포토존 창가 자리입니다.

여기 카페의 하이라이트 공간 테라스 .. 공간 맛보기로 보시면 될 듯해요!

 

저는 여기 1층 포토존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2층 공간도 궁금해져서 자리가 있나 가보기로 했어요.

 

 

 

 

역시 2층 공간은 풀 만석이더라구요

2층은 1층보다 테이블이 더많고 화장실이 있어요.

 

2층 올라오자마자 테이블이 빽빽해서 뭐야? 별다른 공간 아니네 하고 

옆으로 돌았는데,,두둥

 

 

 

큰 창문 두개가 두둥!!!!! 역시 핫플인 곳은 다 이유가 있네요.

2층 유리창 뷰 너무 예쁘죠?

창틀도 없어서 액자 느낌이 나면서 여기서 사진을 엄청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2층에서 바라보는 남편.. 제가 자리 맡고 있으라고 시킨건 비밀..ㅋㅋㅋㅋㅋㅋ

2층에서 바라보는 벚꽃 뷰 너무 예쁘죠?

꽃잎 날리는 것도 실시간으로 구경 가능..🙈

 

 

자리를 잡았기에 커피를 주문하러 카운터에 갔습니다.

오픈형 키친으로 깔끔하죠?!

 

 

아킨니의 메뉴판입니다.

남편은 아이스 카페라떼, 저는 아킨니의 시그니처 메뉴인 엑셀런트 라떼를 주문했어요!

 

제가 갔을때는 디저트와 밀크티는 이미 sold out 이라 ....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했어요

많이 늦은 시간도 아니었는데, 품절이라니..

가오픈 카페 너무나 핫합니다 💘

오늘의 케익은 제가 갔을때는 치즈 케익이었는데, 날마다 바뀌는 거 같아요.

어떤날은 초코케익을 드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커피가 나왔습니다. 

카페라떼 광인 남편의 카페라떼 후기는 일반 카페랑 비슷하다고 하네요.

커피가 너무 진하지도 않고 적당하게 고소하다고 했어요.

 

엑설런트 라떼는 엑설런트 바닐라 맛의 달달함 아시죠? 플러스 고소함이 더해졌네요

달달한 커피 필요했는데, 아주 딱인 메뉴였죠~

 

 

아킨니 감성을 담고 싶어서 야외에서 엑설런트 라떼 찍기..

떨어진 벚꽃 잎이라도 좋아요. 감성적이니까요 🌺

 

드디어 카페의 하이라이트 공간!!!! 테라스 공간입니다.

 

테라스 공간에서 건물을 바라볼때 모습입니다.

큰 창문들이 시원하고 진짜 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사이즈이죠?

 

 

벚꽃 나무 3그루, 소나무 1그루 있었는데, 너무 잘 어울렸어요.

푸릇함과 핑크핑크한 팝콘들의 조화 보기 좋네요

 

본인의 인생사진을 찍고싶으면 밤보다는 낮에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밤에도 테라스 조명때문에 벚꽃이 더 예쁘게 보이지만..

햇살 쨍쨍한 낮에 가서 사진찍으면 진짜 예쁠 것 같아요

 

 

진짜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너무 예쁘게 찍혀서 

카메라 셔터 소리는 끊기지 않고 계속 나더라구요..

 

지금 이 순간에만 담을 수 있는 감성.. 아시죠? 벚꽃 엔딩.. 벚꽃 감성..

 

 

저도 벚꽃 감성에 따라 인증샷을 남겼어요

다들 여기서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

 

진짜 벚꽃은 사진으로 다 안 닮겨서 영상으로 담아왔습니다.

 

 

다들 벚꽃 막차 타세요!!!! 벚꽃 카페 아키니 추천드려요

맛있는 커피를 마시면서 벚꽃 구경하기 너무 좋습니다.

 

▼ 마지막으로 아킨니 주소 넣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