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엽기 떡볶이 신메뉴 엽떡 로제 솔직후기

림블 2021. 3. 25. 22:01

동대문 엽기 떡볶이의 신메뉴_엽기 로제

평소에 엽떡을 완전 좋아해서, 2주에 한 번은 시켜먹는 듯 한 동대문 엽기떡볶이!

이번에 로제떡볶이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제가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요즘 엄청 핫해서 집 근처 엽떡 집은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배달비를 추가해서 조금 먼 곳에 시켰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품절입니까?

엄청 궁금했습니다. 다른 로제떡볶이보다 맛은 있을까? 궁금궁금

 

엽떡 로제맛과 주먹김밥, 메추리 알, 야채튀김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엽떡 로제 가격은 기본 엽떡보다는 2000원 정도 비싸더라구요!

맛 선택은 오리지날 맛, 착한 맛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원래는 오리지널 맛을 주로 먹었는데, 요즘 위가 많이 안 좋아져서 이번엔 착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엽떡 배달은 언제나 두근거립니다.

 

엽떡을 시키면 늘 쿨피스?가 기본으로 오더군요! 매운 맛을 조절하라는 거겠죠?!

매운 음식은 먹을때는 엄청 매워서 내가 왜 먹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먹고나면 엄청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이 들어요! 신기합니다~~~

 

비닐만 벗겼는데 너무 두근거립니다. 무슨 맛이길래 사람들이 이렇게나 열광하는가 싶었어요

 

메추리알 5개 추가는 1000원

야채튀김 추가는 개당 1000원

주먹 김밥은 2000원 입니다.

 

사이드 메뉴가 생각보다 저렴해서 너무 좋아요

 

중국당면 처음 나왔을 때 엽떡에 중국당면 추가를 해서 얼마나 먹었는지,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주먹김밥 2000원! 양도 많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까 엄청 맛있더라구요.

탄수화물 좋아하는 저는 밥을 꼭 먹어야해서 엽떡 시킬 때 늘 주먹김밥을 주문해요

 

 

▲주먹김밥 엽떡 로제 소스에 찍어먹기

어떤 곳은 그냥 셀프로 만들어서 먹으라고 위생장갑이랑 밥이랑 김만 주는 곳이 있는데,

제가 배달 시킨 곳은 주먹밥 모양으로 만들어져와서 너무 좋았어요 😏

하나하나 만들어 먹기 귀찮은데 엄청 편하게 먹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엽떡 로제 메뉴에 대해서 말할게요!

 

와 뚜껑열었을 때 치즈 비쥬얼은 진짜 엽떡이 최고봉이네요.

치즈도 기본으로 넣어주는 엽떡 너무 좋습니다.

 

맛은 엽떡 소스가 베이스이고 여기에다 크림을 넣은 맛이라고 표현할게요/

타 로제 떡볶이 브랜드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엽떡 기본 떡볶이 소스를 즐기신다면, 엽떡 로제 말해뭐해 두 번 젓가락, 세번 젓가락 드실거에요

 

하지만 크림 소스라서 기본 엽떡보다는 로제 떡볶이가 소스가 더 꾸덕꾸덕합니다.

엽떡에 매운 맛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엽떡 로제 맛 추천드려요

크림이 들어가서 고소하면서 매콤한데 덜 기존 엽떡보다는 덜 맵게 느껴져요

 

이 날은 쿨피스 없이 엽떡로제 프리패스 가능했습니다.

 

엽떡에서는 어묵도 맛있는거 아시죠?

 

간혹 어묵을 잘못 요리하면 비린내가 엄청나는데,

엽떡 어묵은 늘 먹을때 마다 느끼지만 소스가 잘 베어져있어요!

 

엽떡 로제 어묵을 먹을 때도 소스랑 어묵이랑 따로 맛이 느껴지지않고

잘 베어져있어 부드러웠어요!

 

다만 아쉬웠던 것이, 저는 떡볶이에 들어가는 야채도 맛있게 먹는 편인데

로제 엽떡에는 양배추도 약간 크림같이 흐물흐물 있어서 양배추 식감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안에 들어있는 재료 대파 또한 식감은 제로..

진짜 흐물흐물한 식감이라 아쉬웠습니다.

로제 파스타나 부드러운 크림 맛을 원하신다면 착한 맛

엽떡의 매운맛을 완전히 느끼시고 싶다면 오리지널 맛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완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시켜먹을 의향이 100% 있습니다.

맛에 대한 후기는 저의 주관적 의견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