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방법

림블 2021. 2. 23. 1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과 블랙알리오 치킨 후기로 왔습니다.

 

푸라닭 이미 맛있는 치킨으로 인기있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번에 선물받은 기프티콘을 사용하면서 처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 

 

다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아래와 같은 기프티콘을 받으셨죠?

다른 치킨 기프티콘을 사용할 때는 하단에 주문하기가 바로 연결되어있는 곳도 있고

앱에서 주문하면되는데

 

푸라닭은 없어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어요 ㅠㅠ

 

 

처음에 없어서 당황한 저는 푸라닭 검생을 하고 웹사이트에서 혹시나 주문가능한가 싶어서

온라인 사이트는 찾았는데도 없지뭐에요..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일반적으로 푸라닭 주문은 가능하나, 기프티콘 사용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해요

 

유일한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방법은 매장으로 직접 전화하는법!!!!

 


배달 주소를 기준으로 가까운 푸라닭 치킨집을 찾아 전화를 한후

주소확인 - 기프티콘 번호 전달 하면 끝이에요

 

추가적인 배달비는 거리에 따라서 다르기에

매장 전화시 물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간단해서 허무했어요. 앱을 열심히 찾은 나자신..

이렇게 기프티콘 사용이 간단했다니..

 

 

 

사용한 기프티콘은 위와 같이 사용완료로 뜨면서 다시는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완전쉽죠!!!!!!!

 

드라마 할 시간에 맞춰서 치킨이 도착했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블랙알리오 에요

 

 

푸라닭의 시그니처 백 아시죠? 검은 파우치 ㅎㅎㅎ

푸라닭에게 고급스러움을 안겨주는 블랙 파우치와 블랙박스

 

 

 

세트 구성은 고추마요소수와 + 무 + 콜라 1.25L  입니다

콜라를 코카콜라줘서 너무 감동,,

물론 세트에 코카콜라라고 표기가 되어있지만, 

 

다른 치킨집들은 상품에는 코카콜라인데

펩시를 주는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

 

무 색이 단무지 색처럼 노란색이라서 신기했어용

 

푸라닭은 Pure + 닭 이라는 뜻으로 순수한 마음의 사람들이 만든 치킨 브랜드라고합니다

저는 명품 모 브랜드 이름을 따라한건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이 메뉴는 처음 먹어보는데 양념이 진짜 맛있었어요

다들 메뉴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양념이랑 마늘플레이크이랑 치킨이랑 환상적인 조화였습니다

 

구운 마늘 러버인 저에겐 너무나 맛있는 메뉴였다구여!

마늘이 넉넉하게 있워서 치킨 한조각에 5개씩 같이 먹었어요

 

치킨 크기가 큼직큼직하더라구요

날개도 다른 치킨 체인점들에 비해 엄청 컸어요

 

큼직해서 먹기도 편했습니다

고추마요소스랑도 찍어먹으니 맛있고!!!!!!!

 

 

 

 

 

 

제가 좋아하는 맥주랑 같이 먹으면 끝인거 아시죠? 이 날 한조각도 안남기고 싹쓸이 했어요 

치맥..이면 금요일날 저녁 괜찮은 메뉴였나요?

 

 

다들 푸라닭 기프티콘 받으시면 당황하시마시고!

근처 푸라닭 체인점 찾아보시고 전화하시면 되요~ 그리고 엄청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