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삼덕동 맛집 와프 (WAFP)

림블 2021. 2. 2. 14:08

몇주 전 가은이 생일파티를 위해

은지윤 가미 나  삼덕동으로 모여모여!

 

몇군데 고민하다가 결정한 

 

 

삼덕동 와프 ( WAFP)

 

" 따뜩하고 친절한 사람들 "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3길 24 1층

운영시간 : 11:30 - 22:00 ( 라스트오더 :21:00 연중무휴)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로 21:00 마감(21.02.02 기준)

 

주차장 없기에 주변 골목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

 

포장 및 예약가능 ( 예약은 인스타그램 DM 으로 문의 가능)

 

 

우리 혹시나 주말 저녁시간대라서 자리가 없을까봐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다. 웨이팅을 안해도되서 너무 편했다 ㅠㅠ

 

 

 

 

 

 

생각보다 메뉴가격은 저렴했다.

가은이 생일파티니까 먹고싶은거 다 시켜 

 

ㅋㅋㅋ그래서 4명에 5개 메뉴 주문ㅋㅋㅋㅋㅋㅋ

사람 더 안옵니다 (여자 4명)

 

와프베이직 샌드위치, 그냥떡볶이, 버깻파스타, 소보루 치킨, 감자합니다 이렇게 주문

메뉴이름이 하나같이 다 귀엽네?

 

메뉴판이 두장인데 뒷쪽보면 음료 메뉴가 있다탄산음료, 맥주, 소주 등 다양하게 있으니 참고바람!

 

 

 

 

 

 

낮에는 방문을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밤에 방문했을때는 어두운 펍 느낌이 난다.

 

아늑한 느낌의 외국 펍느낌 

 

은은한 조명 색이 와프의 분위기에 한 몫하는것  같다

우드 분위기 좋다. 우드는 늘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

 

 

가게는 작게 5테이블 정도 있었고 조용하게 대화하면서 식사하기 좋았다.

실제로 방문했을 때 커플, 친구들끼리 속닥속닥 조용하게 즐기면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

 

요즘은 시끌벅쩍한 곳 보다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가 더 끌리는 것같다.

 

 

 

 

 

 

 

덕동 와프 후기를 보니 보통 점심때는 브런치 겸 식사를 먹으러 가고

저녁에는 간단하게 맥주마시면서 펍 느낌으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테이블마다 무심히 올려져있는 양초와 조명 

이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너무 귀여웠다 

 

 

귀여운 나의 친구 가은이 생일파티에 아주 적절한 장소이지?

( 가은이는 귀여우니까

세상사람들 가은이 귀여워요 )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5가지의 메뉴가 나왔다 

한꺼번에 너무 많이시켜 하나하나씩 나왔다. 하나씩 나올때 마다 사진찍기

 

 

떡볶이는 말해뭐해 ㅠㅠ 크림파스타 또한 말해뭐해 ㅠㅠ

완전 꾸덕한 파스타 ㅠㅠ한입 떠먹는데 너무 맛있었다

사실 프렌치 감자 주문할때 너무 많이 주문하는건 아닌지 해서

고민했는데 안시켰으면 후회할뻔 ㅠㅠ 감자튀김이 진짜 JMT 였다.

치킨은 약간 롯데리아의 지파이랑 비슷한 맛이난다 ㅠㅠ

 

롯데리아 지파이 맛 다들 아시죠? ㅠㅠ 맛없을수 없는거 ㅠㅠ

 

샌드위치는 사이좋게 하나씩 나눠먹었다

딱 깔끔한 샌드위치 느낌 ( 소스도 과하지않고 가볍게 먹기 좋다 )

은지말로는 와프 핫 그릴 샌드위치도 맛있다고 한다.

 

이렇게 먹고 배부른데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는 점..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게가 밤 9시 되면 마감을 해서 ㅠㅠ

다른 곳을 이동하려니 애매한시간..

 

그래서 가게에 생일인데 생일 케이크를 잠깐만해도되냐고 양해를 구하고 생일파티를 후다닥 했다. 감사합니다 ㅠㅠ

 

 

 

 

우리의 생일파티를 보시고 ㅠㅠ생일이라 서비스를 주셨다ㅠㅠ 감사합니다 

 

아이스크림은 매장에서 직접만드신 수제 아이스크림이라고한다

치즈아이스크림같은 느낌인데 고소한 향이 난다.

 

귀엽게 HBD 적어주신 디테일ㅠㅠ 감사하게 잘먹었습니다.

 

 

삼덕동 메인도로가 아니라 한산하고 정말 조용해서 추천드리는 맛집

가격도 적당해서 정말 추천드리는 맛집

낮술 즐겨도 좋을 것 같은 브런치 맛집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좋은 맛집~

 

 

저도 재방문 의사 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