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주 황리단길 핫한 카페 컵넛

림블 2021. 4. 22. 20: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경주 황리단길에서 도넛카페로 급 부상 중인 카페에 다녀왔어요

 

컵넛

 

인스타그램에서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황리단길 간김에 저도 방문해봤습니다.

컵넛은 부산지점과 경주지점이 있습니다. 도넛 맛집이라던데!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놋전 1길 23

운영시간 : 매일 12:00 ~ 19:30 ( 도넛 소진시 조기마감 )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황리단길 주차는 주말에 헬인거 아시죠? 황리단길 주변에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컵넛은 황리단길 중심지에서 조금 걸어나와야하지만, 대릉원 가는 길에 있기에 

대릉원 가시기 전에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처음에 컵넛 카페를 못찾았는데, 멀리서 감성 기와주택이 보이더라구요.

한옥 카페인듯 하면서 주택 감성도 느껴집니다.

 

도넛 앤 커피 ! 얼마나 맛있길래? 빨리 먹어보고싶었어요.

 

가게 입구입니다. 카페 사이즈는 아담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경주 감성이 외관에서도 느껴지시죠? 한옥 감성ss 🤩

컵넛 카페 옆 공간에 야외 테이블 공간도 있어요.

내부가 좁기 때문에 날씨 좋은 날에는 요런 테라스 공간에서 커피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카페 내부에 위치한 셀프바입니다.

카페 내부가 아담한데 만석이더라구요. 다른 분들에게 혹시나 피해가 갈까 내부 사진은 생략했어요.

진짜 카페 안에 빈 테이블 하나도 없는 경주 핫플 입니다.

저는 도넛을 포장해서 가기로 했어요. 자리가 없기도 했고 이미 다른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기에 

남편과 도넛 1개씩 골라서 포장해서 가기로 했습니다.

 

컵넛 카운터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과 우드톤 인테리어입니다.

외관은 한옥 주택인데, 내부는 또 요즘 카페의 감성이 많이 담겼더라구요.

컵넛의 메뉴판입니다.

사실 카페 컵넛에 커피는 마셔보지 못해서 커피 맛 후기는 없어요.

도넛은 2종류가 있는데 링 도넛은 도넛 안에 크림이 없는 도넛, 잼 도넛은 도넛 안에 크림이 있어요.

카운터 맞은편에 도넛 모형이 있습니다.

도넛은 총 8가지 맛이 있습니다.

 

✔ 누텔라, 말차 코코넛, 옥수수, 크림브륄레, 시나몬, 로투스, 인절미

다 맛있어보여서, 남편이랑 하나 씩 고르기로 했는데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아마 시나몬 도넛 제외하고는 다른 도넛에는 크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저희 부부는 옥수수 도넛, 인절미 도넛을 선택했습니다.

인절미와 도넛의 조합의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인절미 떡이랑 어떻게 다른가?

귀여운 컵넛 도넛 스티커입니다.

포장하니, 포장 용기에 스티커를 붙어주더라구요.

 

원래 디저트로 먹으려했는데, 집에 오자마자 배고파서 도넛 2개 해치웠네요.

귀여운 도넛 포장! 요즘 카페들 포장조차 귀여워서 좋네요.

포장 용기와 같이 들어있던 컵넛 도넛 사용서 ✔

저희두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돌려서 먹었어요.

시간이 지나도 꾸준히 생각나는 도넛 🥯 제가 먹어보겠습니다.

도넛 개봉 🥯 사진이 맛있게 안 찍혀서 속상한데, 진짜 맛있어요.

왜 사람들이 찾아가는 맛집인지 알겠습니다. 

✔ 옥수수 도넛은 혹시 삼송빵집에 마약옥수수빵 맛을 아시나요? 그 맛이랑 비슷한데 

엄청 고소하고 옥수수 크림치즈가 담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인절미 도넛은 도넛 위에 뿌려진 인절미 가루 토핑이 인절미 크림과 빵이랑 조화로워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도넛 자체가 느끼한 맛이 없고 깔끔하면서 포장해서 왔는데도 눅눅하지 않아서 만족 👍

두 개다 맛있지만, 고르자면 저는 옥수수 도넛이 더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촉촉하고 담백한 도넛 ! 프랜차이즈에서 파는 도넛이랑은 또 다른 색다른 맛이였어요.

 

황리단길 핫플 인정합니다. 다들 황리단길에 가실 일 있으면, 요기 도넛 집가서 포장이라도 해서 꼭 드셔보세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만족도 150% 💕

 

 

▼ 컵넛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