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인스타그램 프로필 여러개 넣을 수 있는 링크트리 사용방법

림블 2021. 2. 16. 17:0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링크를 여러개 거는 방법을 공유하려합니다

 

하나의 링크에 블로그, 스마트스토어 등등 여러개를 걸수 있어서 유용한 사이트

 

링크트리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가능!!

 

linktr.ee/

 

Linktree™ | The Only Link You'll Ever Need

Meet Linktree™, the free bio link tool used by the world’s best brands, creators and influencers.

linktr.ee

링크 트리 사이트 링크 공유해드려요

이제 부터 여기로 들어가셔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1.링크트리 회원가입하기

 

링크트리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GET STARTED FOR FREE 창을 누르시면

 무료로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그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되요! 회원가입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도 후다닥 했습니다

 

 

 

 

이메일, 유저네임, 비밀번호를 입려해주시면 됩니다 

유저네임은 도메인으로 생각하시면 되는데 입력하신

도메인이 여러개 링크를 연결해주는 주소가 되어 표시가 됩니다

( 유저네임 중 빨간색으로 표시가 될 경우 이미 사용중인 경우이니 참고하세요!) 

 

회원가입을 완료후 컴펌메일을 받아야하기때문에이메일은 정확한 메일주소를 입력해주셔야합니다

 

 

 

 

다음 순서로는 이름을 적으시면 되요 영어, 한글 모두 가능! 저는 영어로 적었습니다

카테고리 3가지 클릭하시면 되요 

링크와 관련있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되겠죠!?

 

모두다 완료하시고 사진에서 잘렸는데 밑에 Save details 를 클릭하시면 되요!

 

 

무료, 유료를 선택하실수 있는데 무료버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유료로 선택하실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수 있지만 저는 굳이 필요가 없어서 무료를 선택했습니다

Free를 선택하면 다음 사진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입력했던 이메일주소로 인증메일을 보내줍니다~

이메일에 들어가시면 인증메일이 와있습니다

Verify Email을 클릭하시면 인증완료!

 

회원가입하기 쉽죠?? 모두다 완료입니다!

 


2.링크트리 링크 여러개 만들기

 

이제 링크를 여러게 만들면 됩니다

 

 

위에 보라색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저는 링크를 두개를 만들거라 두번클릭해서 안에 내용을 입력했습니다

 

Enter title :  버튼에 노출되는 내용, url : 버튼을 눌렀을때 연결되는 주소 입니다

위에 텍스트를 넣으면 오른쪽 핸드폰 모양에 미리보기처럼 볼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왼쪽 상단에 Appearance를 클릭해주시면 무료 디자인 한에서 수정이 가능해요!

 

Free 버전이라 다양한 디자인은 없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디자인은 있으니 본인에 취향대로 선택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저는 요즘 제가 제일 관심있는 식물, 꽃을 메인 사진으로 할거기에

어울리도록 핑크 바탕 무료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오른쪽 윗부분에 Share 버튼을 클릭하신후 첫번째 링크 URL를 복사하셔서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가셔서 링크 넣는 부분에 복사한 링크 트리 주소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3.인스타그램에 링크트리 링크 확인하기

 

 

저의 요즘 제가 새롭게 만든 플라워 계정에 저는 링크트리를 복사해서 넣었습니다.

 

 

 

링크트리 주소를 클릭하니 제가 넣어놓은 네이버, 티스토리 블로그가 연결되어 있네요!

SNS 여러가지 링크를 공유해서 홍보해야하는 분들께는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하는 방법도 너무나 간단해서 컴퓨터를 못하셔도 쉽게 적용가능할 듯해요

링크트리!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